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슈

조두순 안산집 유튜버 돈버는 이슈로 이용하는 수단일뿐

by 시원한 하루 2020. 12. 14.
반응형

조두순 안산집 유튜버 돈버는 이슈로 이용하는 수단일뿐

조두순이 구치소에서 석방이 되면서 12일 안산은 온통 난리가 난 것으로 보이네요.

오늘도 조두순으로 인해서 안산지역에 경찰과 시민들 그리고 유튜버들이 몰려 들면서 난장판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기존에는 조둔순으로 인해서 사회적인 걱정이 되고 있었지만. 지금은 유튜버로 인한 걱정도 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군요.  선동적인 행동과 선동적인 말을 하면서 사람들을 자극을 하고. 주민들에게 피혜를 입히고 있는 것이죠.

.

조두순 안산집에 있는 유튜버들은 어떤 이유로 집에 있는 것일까?

솔직히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죠.

이슈가 돈이 된다고 하는 유튜버들로 인해서 자극적인 영상과 내용들은 흔한 일상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는 사회적인 관심사에 있는 조두순 사건에 대해서 흔히 말해서 빨대를 뽑는 현상으로 돈을 벌고 있는 것입니다.

직업과 해동에 자유가 있는 국가로 인해서 어쩔수 없는 것도 있겠지만. 조금 심하다고 보이는 현상들이 뉴스를 타고 나오고 있습니다.

 

조두순 안산집에서 폭행과 고성들이 오가고 있다고 하죠.

술에 취해서 조두선이 거주하는 집에 들어가려다 이를 제지하는 경찰의 멱살을 잡고 폭행한 혐의가 있디고 하죠.

20대 남성 유튜버 D(22)씨가 조씨 집앞에서 중국 음식을 배달해 먹으면서 다른 유튜버(24)와의 싸움으로 인한 폭행도 있었다고 합니다.

 

주두순으로 인해서 200명이 넘는 유튜버가 안산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혼잡이 있었는데요.

출소 당일에는 유튜버 30여명이 '셀카봉'등을 통해서 생방송을 진행하는 대담한 모습으로 진행을 했다고 하네요.

이젠 방송국을 넘어 서는군요.

 

지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하루 확진자가 1,000명이 넘는 시기에 이렇게 무분별하게 집단 행동을 하는 것에 대해서 규제를 해야 할 것으로 보이는군요.

.

조두순으로 인해서 안산집을 내 놓은 주민들도 많다고 하는데.

유튜버 및 각종 사람들이 몰려 들면서 동네 분위기가 험해 지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한동안은 경찰이 상주를 하면서 지켜 주는 이상한 상황이 되겠네요.

 

 

근데.. 조두순 죄송하다고 하면서 뒤짐을 지고 인사를 하던데

이해가 안되는 사람입니다.

 

왜 안산으로 와서 기존 피해자들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고 있는지 생각을 해도 이해 불가 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