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전달

생년월일 생일 별자리 알아보기, 재미로 즐기는 12자리

by 시원한 하루 2022. 2. 10.
반응형

사주, 운세. 타투. 별자리등 재미를 즐기는 운명에 대한 궁금증한 하루에 1번씩 봐주는 시간을 많이 가지게 됩니다.

운세는 띠별, 별자리. 생년월일로 보게 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본인 생년월일 기준의 별자리를 모르고 있어서 아래에서 정리를 하였습니다.  

 

우선. 별자리 운세에 대한 기본지식이 필요 합니다.

  • 별자리는 12개가 있습니다.
  • 물병, 물고기, 양, 황소, 쌍둥이, 게, 사자, 처녀, 천칭, 전갈, 사수,염소
  • 생년월일로 확인하는 이유는 별자리는 그리스 신화에서 나온 것으로. 국내에서는 띠 종류로 구분을 하면서 음력을 사용하며.  서양은 별자리로 구분을 하기에 양력을 보는 것입니다.
반응형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주변 사람들과 화합이 중요한 때군요. 도움을 청하는 일에 망설이지 마세요. 모임을 통해 도움을 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옷차림이나 언행에 신경 쓰세요.

 

애정운: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우여곡절 끝에 시작된 사랑이지만 지금 두 사람의 감정은 최고를 달리고 있습니다. 주위에서도 천생연분이라는 찬사가 이어지니 아직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지 못한 상황이라면 이런 기회를 놓쳐선 안 됩니다. 아름다운 결실을 보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할 때입니다.

물병자리

물고기 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준비했던 일에서 성과가 나타나요. 문제가 발생하면 친구나 선배의 도움을 받아 보세요. 해결의 열쇠를 찾을 수 있어요. 단, 일에 있어서 공과 사는 정확히 구분하세요.

 

애정운: 두 사람의 만남은 빛의 속도처럼 빠르게 진행되겠군요. 함께 하는 순간 만큼은 행복감이 최상이군요.

 

물고기 자리

양 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욕심으로 인해 힘들어질 수 있어요.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엔 무리가 있으니, 우선은 다양한 만남을 통해 정보를 구하세요. 원만한 대인관계에 힘쓰는 것도 좋아요.

 

애정운: 솔로는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하루! 커플은 만남에 갈등이 없고 관계가 발전하는 하루^^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인 애정공세을 펼쳐보세요.

 

양 자리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

객관적으로 스스로를 재점검해 보세요. 의욕이 너무 앞서다 보면, 정작 중요한 것을 놓칠 수 있어요. 일에서는 모처럼의 기회가 찾아오니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애정운: 서로가 상대의 장점을 높이 평가하며 자신감을 북돋워 주세요. 특별한 감정이 생길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황소자리

쌍둥이 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오늘은 지루하고 짜증 나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과중한 업무라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해야 결실을 볼 수 있어요. 미리미리 준비하는 습관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애정운: 현재 만나는 상대에게 의구심이 든다면 다른 상대와의 데이트도 괜찮으니 마음이 끌리는 대로 움직이세요.

 

쌍둥이 자리

게 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자신감이 가득한 날이에요. 이성들에게 인기가 올라가고 당신을 찾는 사람이 많아져요. 행운이 따르니 승진이나 합격, 이익 등 여러 방면에서 즐거운 일들이 생길 거예요. 

 

애정운: 무조건 상대를 믿고 따라주는 배려심이 필요합니다. 즐거움에 초점을 맞추지 말고 진지한 대화가 관건

별자리

사자 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마음이 불안정한 날이에요. 새로운 도약을 위해 초심을 유지한 채 최선을 다하세요. 주변의 조언을 받아들이면 생각지도 못한 지혜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애정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단순하게 상대의 말을 믿고 따르세요. 서로 교감하는 순간이 찾아옵니다.

사자 자리

처녀 자리 8월 23일 ~ 9월 23일

오늘은 학교나 직장에서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거나 능력을 발휘해서, 주위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게 되겠군요. 다만 변화를 시도하기에는 시기상조에요. 조금 더 상황을 지켜보며 준비하세요.

 

애정운: 서로의 매력에 반해서 설렘이 가득하고,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즐거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처녀 자리

천칭자리 9월 24일 ~ 10월 22일

깨닫지 못했던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는 날이 될 거예요. 인간관계에서 작은 말썽이 생긴다면 타협하는 자세가 중요해요. 이성 간에는 스스로를 낮추고 상대의 감정을 헤아려 보세요.

 

애정운: 두 사람의 만남을 재충전하기 위해서 깜짝 선물을 준비하거나 이벤트 등으로 설렘을 만들어 보세요.

천칭자리

전갈자리 10월 23일 ~ 11월 22일

신중함이 관건인 하루에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최근 문제가 있다면, 서로에 대한 진실이 부족하기 때문이니 진실한 마음으로 상대방을 대하세요.

 

애정운: 새로운 장소에서 색다른 데이트를 구상해보세요. 자신의 나태함으로 다툼이 생길 수도 있겠군요.

 

전갈자리

궁수사수 자리 11월 23일 ~12월 24일

불가능이란 없어요. 끝까지 노력하면 어려운 문제도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실패에는 반드시 원인이 있으니, 이성적으로 생각해 원인을 먼저 찾아보세요. 오늘이 지나가기 전에요.

 

애정운: 상대방의 이야기를 무조건 들어주는 마음의 여유를 갖는다면 상대가 마음을 활짝 열고 달려올 거예요.

 

별자리

염소자리 12월 25일 ~ 1월 19일

여러 가지 문제가 겹쳐 힘든 상황이군요. 쉽게 나설 수도 없으니 마음만 답답해지네요. 본인의 의지와 계획대로 추진해야 문제가 해결되니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보세요.

 

애정운: 당신의 사랑은 차고 넘쳐나는 형상이므로 본인의 매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사랑을 이뤄보십시오.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거나 그동안 못해왔던 사랑하는 사람과의 진지한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 서로가 몰랐던 좋은 점들을 발견하고 새롭게 상대의 매력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별자리 운세를 간단하게 보는 법 2가지

 

포털에서는 바로 "오늘의 별자리"를 검색하시면 바로 볼수가 있습니다.

매일 운세와 별자리로 재미한 하루를 만드시기 바랍니다.

 

다음 검색에서  오늘의 별자리 검색 

 

오늘의 별자리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오늘의 별자리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네이버 검색에서 오늘의 별자리 검색

 

오늘의 별자리 : 네이버 통합검색

'오늘의 별자리'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2022.01.28 - [정보 전달] -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3가지 방식 안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