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전달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3가지 방식 안내

by 시원한 하루 2022. 1. 28.
반응형

운세는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심심풀이로 보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각 언론사등에서 보면 "오늘의 운세"로 해서 매일 매일 내용들이 올라오기도 하며. 다음 운세, 신한생명의 무료보기 사이트 처럼 제공을 하고 있는 사이트도 있습습니다. 각 농협. 국민. 우리. 신한은행등에서도 무료운세. 토정비결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운세(運勢, 영어: fortune-telling)란 

사람들의 인생에 대해서 정보를 예언해 보는 것으로 점복과 비슷 합니다.

점복은 영적 존재의 개입 등 다소 종교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나 운세는 그보다는 훨씬 비격식적으로 되어 있습니다.

 

2022년 흑호띠에는 각 무료보기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그중에서 유명한 것은 다음 무료 운세 및 신한생명 무료운세에서 '22부자운세. '22 신토정비결, '22 평생운세. '22월간종합운세까지 볼수 은행권에서 무료로 볼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1. 신한생명 무료운세 하는 법

무료 운세를 보는 대표적인 사이트는 신한생명 무료가 있습니다.

- 월간종합운세

- 평생운세

- '22 신토정비결

- '22 부자되기

위 4가지 항목에 들어 가시면 '정통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등을 구분해서 조회가 가능 합니다.

 

위 사진은 "부자운세'에 들어간 화면으로.

화면에 들어가시면 월간 종합운세. 부터 내사랑 반쪽찾기, 내 운명의 배우자등의 11개를 구분해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2. 다음 무료 운세 하는 법

.

포털 다음에서 검색창에 "오늘의 운세"를 검색을 하시면 하단에 오늘의 운세 정보를 자동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22년 1월 28일 기준으로 보시면 아래 사진처럼 나와 있는데요.

티별. 별자리. 생년월일별 항목으로 해서 직관적으로 조회가 가능한 내용이 있습니다.

별자리 기준으로 보는 운세와 생년월일 운세 이미지 입니다.

3. 뉴스를 이용한 무료 운세 보는법

다음. 네이버등의 포털에서 "오늘의 운세"를  또는 일자를 등록하시면 무료로 보여주는 기사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사는 대략 1일 기준으로 30개 정도의 자료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만. 아무래도 광고등이 많아서 답답하기도 하죠.  그래도 무료니까요. 

 

2022.01.03 - [정보 전달] - 신한생명 무료운세, 11가지 다음 항목 검색으로 보세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11가지 다음 항목 검색으로 보세요

친구가 죽어도 하루에 1번 하는 것이 커피 마시는 것과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보는 것입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보는 이유는 재미와 기대감이라고 하더군요.  신한생명에서는 무료운세에 대

twigaocu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