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622

사랑하는 님들아.. 오늘도 우리 사회는 혼돈의 역사를 돌고 있군요. 왜 이렇게 살아야 하는지.... 2022. 7. 14.
중고차 시세조회, 인기 차종의 가격은 신차보다 비싸다? 중고차 시세조회를 하면 조금은 놀라게 됩니다. 싼타페 중고차 3,900만원으로 (새차 3,415만원) 신차보다 비싼 중고차가 있다는 뉴스를 보게 됩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에서 검색을 하게 되면 뭐지? 하게 되는 상황이죠. 자동차는 필요해서 중고차 시세조회를 해 보게 되지만. 생각보다는 비싼 중고차 가격을 보게 됩니다. 많은 중고차 매매사이트중에서 어떤 곳을 사용중에 있나요? 중고차 시세조회를 한다고 해서 아파트 가격처럼 신뢰성을 주는 것은 아니죠. 그래서 거래를 하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중고차 매매사이트 기준으로 중고차 인기종에 대해서 시세조회를 해 보겠습니다. 중고차 시세조회 목차 중고차 시세 사이트 중고차 가격이 높은 이유 1. 중고차 시세 사이트 국내 중고차 시장은 모두 알고 있듯이 지역마다 있.. 2022. 3. 4.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높은 곳, 특판예금 어려운 상황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높은 곳을 찾아서 여러 사이트 및 새마을금고 특판예금을 찾고 있지만. 쉽게 특판예금에 돈을 넣도 어렵죠?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높은 곳은 새마을금고 사이트에서는 찾기 어렵게 되어 있으며. 새마을금고 특판예금도 쉽게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유는 새마을금고는 상호금융으로 각 지점마다 다른 법인으로 경영을 하기에 통일화가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높은 곳을 찾으려면 하나씩 찾아야 하며. 새마을금고 특판예금도 각종 뉴스만 보게 되는 것입니다.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높은 곳 목차 1. 예금금리 높은 지점 확인 - 은행 예금금리 높은 곳 비교 - 저축은행 예금금리 높은곳 비교 2. 새마을금고 특판예금 새마을금고는 조합원들이 구성이 되는 상호금융이죠. 상호금융은 은행권 처럼 1.. 2022. 3. 3.
1년 정기적금 이율높은곳, 최고금리 6% 이후에는 1년 정기적금 이율높은곳을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상승을 보이고 있는 기준금리로 인해서 1년 정기적금 이율높은곳과 1년 정기예금 이율높은곳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요. 금리 상승에 따른 당연한 자금 이동으로 아직은 적금과 예금이 좋기는 합니다. 미국 기준금리가 추가 될 것으로 보이는 상황에서 국내 금리도 추가 상승을 예상되기에 꾸준한 은행. 저축은행의 1년 정기적금 이율높은곳이 나올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1년 정기적금 이율높은곳 목차 1년 은행 정기적금 높은곳 1년 저축은행 정기적금 높은곳 1년 정기예금 이율높은곳 1. 1년 은행 정기적금 높은곳 적금과 예금의 차이는 아시죠? 적금은 목돈을 모아 가는 과정으로 꾸준하게 일정기간동안 일정금액을 약정해서 입금을 진행하며. 만기후에 입금액과 이자를 받는.. 2022. 2. 25.
노트북 가격비교, 순서별 14대 정리 노트북 가격비교를 위해서 노트북 제품을 판매를 하는 사이트 기준으로 정리를 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노트북 가격비교를 통해서 적절한 자격의 제품을 찾는데요. 요즘은 중고 노트북도 많이 찾고 있다고 하죠. 메인으로 사용 하는 제품은 노트북 가격비교를 통해서 구매하고. 서브로 사용하는 제품은 중고 노트북으로 작업을 한다고 하더군요. 오늘은 노트북 가격비교를 통해서 현실적으로 사용하는 노트북에 대해서 정리를 하겠습니다. 노트북 가격비교 목차 61만원 이하 61만원 ~ 122만원 122만원 ~ 183만원 183만원 이상 제품들 아래에 정리가 된 제품들은 특정 사이트 기준중에서 가격별 판매량순 2가지 항목 기준으로 정리를 하였습니다. 단, 특정 노트북 가격비교에서 판매수량은 모르니 정확하다고 명확하게 이야기가 .. 2022. 2. 25.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비교 적금 이율, 특판 행사를 찾아라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비교 적금 이율 및 새마을금고 적금금리비교에 대해서 확인을 해 보고자 합니다. 새마을금고는 상고금융으로 일반은행과는 다른 형태의 금융으로 각 지점마다 금리가 다르게 적용이 됩니다.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비교 적금 이율을 하나씩 확인하는 방법부터 차이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비교 적금 이율 및 적금금리비교를 해 드리겠습니다.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비교 적금 이율 목차 1. 새마을금고 특징 2. 정기예금 금리비교 3. 적금 금리비교 1. 새마을금고 특징 새마을금고는 상호금융을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신협. 축협. 농협등 모두가 상호금융으로 구분이 됩니다. 상호금융은 조합원이 있습니다. 지역의 조합원을 기초로 해서 금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새마을.. 2022. 2. 25.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는 이유, 2가지로 판단 됨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는 이유는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알려고 하는데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는 이유는 2가지 보고 있습니다. 나토 가입과 비옥한 토지와 자원의 풍요를 가진 우크라이나의 매력으로 말이죠. 러시아 푸틴 대통령의 전쟁 선포로 인해서 미국. 유럽의 전쟁 참여 또는 경제보복을 결정을 해야 합니다. 설마 미국이 전쟁 참여를 공식화를 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설마 세계 3차 대전이 되는 건 아니겠죠? 오늘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는 이유에 대해서 간략하게 적어 보겠습니다. "러시아 푸틴 전쟁 전격 선포"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는 이유 목차 러시아 침공하는 이유 러시아 전쟁 선포 미국. 유럽의 대응 1.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하는 이유 베이징 동계올림픽 기간동안에도 러시.. 2022. 2. 24.
카카오뱅크 예금 적금금리 7가지 상품 정리 비교 카카오뱅크 예금 적금금리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내용을 보면 감성적인 언어와 비쥬얼이 가득한데요. 카카오뱅크 예금 적금금리를 알고 싶어 하는 사람으로서는 약간 아쉽게 되어 있군요. 불필요한 스크롤로 시간 낭비와 주요 카카오뱅크 예금 적금금리 내용도 아닌 것으로 인한 불필요하게 공간만 잡아먹고 있는 사이트 환경입니다. 효율보다는 감성만 자극하고자 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카카오뱅크 가입자의 60%가 40대 이상이라고 하는데. 주요 고객인 40대에 맞는 사이트 환경은 아닌 듯합니다. 가장 중요한 금리 등 주요 사항은 맨 하단에 불필요하듯이 모아 둔 모습에서 뭘까? 하는 생각만 들게 합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상품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예금 적금금리 목차 입출금통장.. 2022. 2. 23.
50대 백신 접종 종류 접종 시기, 4가지는 놓치지 마세요 50대 백신 접종 종류는 다양하겠지만. 언론을 통해서 나온 4가지에 대해서 정리를 하였습니다. 그중에서는 개인적으로 2가지는 무조건 맞아야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50대 백신 접종 종류 접종 시기에 대해서 확인을 하셔서 해당이 되시는 분들에게 알려 주셔서 건강을 사전에 점검하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50대 백신 접종 종류 접종 시기에 대해서 정리를 하겠습니다 50대 백신 접종 종류 접종 시기 목차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백신 폐렴 구균 백신 대상포진 백신 파상풍 백신 1.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백신 인플루엔자는 인플루엔자 바이러스(Influenza virus)에 의한 감염병으로 국내에서는 독감과 함께 겨울철에 유행을 하는 병으로 고열. 기침 등의 호흡기 증상을 일으키는 질환 인플루엔자는 기침, 재채기를.. 2022. 2. 23.
스케일링 의료보험, 19세 이상 혜택 사항 스케일링 의료보험이 만 19세 이상부터 적용이 되시는 거 아시나요? 스케일링 비용으로 이해서 부담이 있는 분들도 많죠. 하지만, 스케일링 의료보험 적용으로 스케일링 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어지면서 많은 분들이 스케일링을 받고 있습니다. 스케일링 의료보험 적용과 그에 따른 스케일링 비용에 대해서 간략적으로 정리를 하였니다. 스케일링 의료보험 목차 스케일링 이란 스케일링 의료보험 적용 스케일링 비용 1. 스케일링 이란 입속 치아에는 치태라고 하는 플라그(세균덩어리)가 칫솔질로 해도 잘 제거가 되지 않고 남아 있는데요. 입안에 있는 침 속에 있는 칼슘(Ca)과 인(P) 성분이 합쳐지면서 세균들이 돌덩이처럼 딱딱해지는 것을 치석이라고 합니다. 치석은 잇 몸명을 일으키는 주된 요인입니다. 치석은 한번 생기게 되면 .. 2022. 2.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