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금융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사이트 최고우대금리는 2.75%

by 시원한 하루 2021. 12. 15.
반응형

2021년 하반기 한은에서 금리인상으로 인해서 은행과 저축은행들이 예금금리를 경쟁적으로 올리면서 특수상품 등도 나오면서 정기예금 등에서 최고 우대금리가 2.75%로 전주 대비 0.03% 상승을 보이고 있습니다.

 

금융감독원 금융상품통합비교 공시사이트 ‘금융상품 한눈에’ 기준으로  

애큐온저축은행 상품인 ‘플러스회전식정기예금(변동금리)’이 전주 대비 0.15%p 상승한 2.75%의 금리를 제공하면서 가장 높은 금리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지난주 가장 높은 금리를 제공했던 대한저축은행의 ‘정기예금(인터넷뱅킹)’은 전주 대비 0.12%p 하락한 2.60%를 입니다.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사이트 최고우대금리는 2.75%

목차

  •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사이트 - 금융감독원 금융상품통합비교 공시사이트
  •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상황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사이트는 아래에 바로가기했습니다.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1달러외국돈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사이트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사이트 - 금융감독원 금융상품통합비교 공시사이트

 

금융감독원 금융상품통합비교공시 금융상품 한눈에 사이트

https://finlife.fss.or.kr/main/main.do

 

금융상품 통합 비교공시 시스템

 

finlife.fss.or.kr

 

위 링에 들어가시면 저축 카타고리에서 정기예금. 적금 등 많은 내용들이 있습니다.

금융감독원-금융상품통합비교공시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사이트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상황

저축은행중앙회 공시에 기준으로 저축은행의 평균 예금금리는 가입기간 6개월 기준 1.52%를 기록이며. 12개월은 전주 대비 0.01%p 상승한 2.36%, 24개월은 0.01%p 상승한 2.38%를 기록 중에 있습니다.

 

인천 저축행의 ‘e-보다정기예금’과 유니온저축은행의 ‘e-정기예금’, 드림저축은행의 ‘정기예금’, ‘톡톡정기예금(비대면)’ 등은 2.70%, 상상인저축은행과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등 상상인그룹 계열 저축은행도 2.70%를 제공

상상인저축은행의 ‘뱅뱅뱅 정기예금’과 ‘비대면 정기예금’,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의 ‘e-정기예금’, ‘비대면 정기예금’, ‘크크크 정기예금’ 등이 2.70%를 제공중에 있습니다.

 

ES저축은행의 ‘e-회전정기예금’과 ‘스마트회전정기예금’ 등은 전주 대비 0.05%p 상승한 2.70%를 제공했으며, ‘e-정기예금’과 ‘스마트정기예금’ 등도 0.05%p 상승한 2.65%를 제공중입니다.

 

금융지주계열 저축은행에서는 NH저축은행의 ‘비대면 정기예금’이 2.60%로 가장 높은 금리를 제공하며.

NH저축은행의 ‘정기예금’, ‘중도해지 Good 정기예금’, 하나저축은행의 ‘세바퀴정기예금’ 등은 2.50%를 제공 합니다.

 

많은 저축은행 등이 금리 경쟁을 하고 있는데요.

2022년 상반기 한국은행에서 기준금이를 1차례 추가 인상을 하게 된다면 추가적인 금리 변동이 예상이 되죠

 

ok저축은행-포스터
저축은행 파킹대박통장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상황은 각종 언론 및 위 사이트 등을 참조하셔서 자산 증식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미국의 fomc에서 기준금리와 테이퍼링의 변수로 인해서 금융시장이 숨죽이고 있는데요.

2022년에 금리 인상은 확실하다고 하는 부분이 대다수가 인지를 하고 있는 입장입니다.

 

위에 있는 금융감독원 사이트에 있는 주의 사항을 올려 드립니다

혹시라고 참고하시고요

 

1. 본 사이트에서는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금융회사의 상품별 이자율 등 거래조건이 수시로 변경되어 지연 공시될 수 있으므로 거래 전 반드시 해당 금융회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월평균 상환액, 첫째 달 또는 마지막 달 상환액, 총대출 비용은 금융상품 비교선택의 편의를 위해 산출한 금액이며, 전월 취급 평균금리가 일정하게 유지된다는 가정하에 산출한 예시금액이므로 실제 상환금액과 차이가 발생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각 금융회사의 담보가치 산정방식의 차이나 대출 신청자의 소득, 대출기간 등에 따라 대출 가능금액, 대출금리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검색 결과 ‘상세정보’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금융회사에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전월 취급 평균금리는 공시일의 직전월에 신규 취급한 대출의 가중평균 이자율을 의미합니다.  

 

5. 이자율은 고정이자율, 변동이자율로 구분되며 일정기간(예시 : 3년 이상) 고정이자율 적용 후 변동되는 혼합 이자율은 고정이자율로 구분됩니다.

 

모두 자산증식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코인비트코인금괴
코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