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서 다음과 같이 계약을 체결한다. tttt

by 시원한 하루 2014. 4. 30.
반응형

주식회사 (이하 “갑”이라 칭함)과 (주) (이하 “을”이라 칭함)는 “갑”의 제품인  카탈로그(이하 “제작물”이라 한다)를 “을”이 제작함에 있어서 다음과 같이 계약을 체결한다. 



제 1 조 [ 목적 ]

본 계약의 목적은 “갑”의 제작물을 “을”이 제작함에 있어 “갑”과 “을” 당사자 간의 제반 조건을 규정하는데 있다. 


제 2 조 [ 납품 계약 범위 ]

“을”은 “갑”의 요청에 따라 “갑”이 제작 진행하는 제작물을 제작할 의무를 가지며, 그 범위는  1회, 고객 무상 제공용 엽서 1회 등 총 3가지 형태로 제작 완료하여 납품함을 범위로 한다. 


제 3 조 [ 계약기간 ]

본 계약 기간은 계약체결 후 각 제작물의 납품완료 시점을 본 계약의 종료시점으로 정하되,  촬영일에  약식 리플렛 제작을 위한 촬영과 고객 무상 제공용 엽서 제작을 위한 촬영을 병행하고, 모든 제작물은  납품일에 맞춰 진행하기로 한다. 단, “갑”과 협의 후 각 납품일은 변경 할 수 있다.  


제 4 조 [ 제작료 ] 

“갑”은 “을”의 제작료로 일금 일천오백만원정 0 / VAT 별도 )을 지급하기로 하며, 이는 3가지 형태의 제작물 총 합의 금액으로 규정한다.


제 5 조 [ 제작료의 지급 ] 

“갑”은 “을”에게 계약일로부터 3일 이내 계약금의 70%인 일금 공공공공공원정 ( \00,000,000 / VAT 별도 )을 “을”이 지정한 은행 계좌로 지급 하기로 하고, 제작물의 납품 후 잔여 30%인 일금 공공공공공원정 ( \00,000,000 / VAT 별도 )을 “을”이 지정한 계좌로 지급하기로 한다. 


“을” 지정계좌 (


제 5 조 [ “을”의 의무 ]

① “을”은 “갑”의 제작 및 촬영 요구 시 이에 적극적으로 응해야 한다. 




② 광고물 수정사항 발생으로 인해 재 제작이 요구될 시 “을”은 “갑”의 요구에 따라 무상으로 이에 응해야 한다. 

③ “갑”은 “을”이 출연하는 광고를 제작함에 있어서 “을”의 이미지를 해칠 수 있는 내용을 요구하지 않는다. 


제 6 조 [ 계약의 해지 및 손해배상 ]

① “을”이 제5조를 위반할 경우 “갑”은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을”은 다음 항목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갑”이 입은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을”이 제5조를 위반할 경우 “갑”으로부터 계약위반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갑”으로부터 받은 계약금의 2배액을 “갑”에게 배상하여야 한다. 


제 7 조 [ 관할 ]

본 계약과 관련하여 계약의 이행 및 계약서의 해석에 관한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된 경우, 그 관할법원은 “갑”의 본사 소재지 관할법원으로 한다. 



상기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며 이를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통을 작성하여 “갑”과 “을”이 각 1통씩 보관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