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48

따른 미수금 탕감에 대해서 승인 함 일 시 2013. 04. 03참 석 자회의내용□ 폐점에 따른 미수금 처리□ bc 카드 프로모션에 대한 협의□ 모델 재계약에 대한 협의□ 건□ 년도별 판매 행사 율 □ 폐점에 따른 미수금 처리 따른 미수금 탕감에 대해서 승인 함 기존 운영중에 발생한 연체이자등 감안한 이사회 조치 입니다.□ bc 카드 프로모션에 대한 협의 4월말 BC카드에서 DM 발송예정 구매시 추가 1만원 상품권 발송에 대한 협의(매장 부담)□ 재계약에 대한 협의□ w 본사 변경 건 - 시기 : 2013 FW 시즌 부터 - 기존 : 본사 마진 15~20%(구두외 일부 ACC 10%) => 변경 본사 마진 10% - 2013 1,2차 청구서 변경은 3차 청구서 발송시에 수정해서 발생 예정□ 년도별 판매 행사 율 이사회 회의록 ■ 매장 인수.. 2014. 4. 30.
어서 다음과 같이 계약을 체결한다. tttt 주식회사 (이하 “갑”이라 칭함)과 (주) (이하 “을”이라 칭함)는 “갑”의 제품인 카탈로그(이하 “제작물”이라 한다)를 “을”이 제작함에 있어서 다음과 같이 계약을 체결한다. 제 1 조 [ 목적 ]본 계약의 목적은 “갑”의 제작물을 “을”이 제작함에 있어 “갑”과 “을” 당사자 간의 제반 조건을 규정하는데 있다. 제 2 조 [ 납품 계약 범위 ]“을”은 “갑”의 요청에 따라 “갑”이 제작 진행하는 제작물을 제작할 의무를 가지며, 그 범위는 1회, 고객 무상 제공용 엽서 1회 등 총 3가지 형태로 제작 완료하여 납품함을 범위로 한다. 제 3 조 [ 계약기간 ]본 계약 기간은 계약체결 후 각 제작물의 납품완료 시점을 본 계약의 종료시점으로 정하되, 촬영일에 약식 리플렛 제작을 위한 촬영과 고객 무상 제공.. 2014. 4. 30.
이상 자료 부탁드립니다. ttttttt 안녕하세요 1. 몇가지 기재를 해주셔야 될 서류가 있어서 첨부파일로 보내 드립니다. 꼭 기재 부탁 드리고요, 모르시는 부분은 공란으로넘겨 주시면저희가 검토 후 전화 연락 드리겠습니다.( 개요서 부분은 기업 업무 내용을 설명해 주신다 생각하시고 간략하게 적어 주시면 됩니다 ) 2. 현판을 제작하셔야 하는대요, 현판명을 정하시면 저희쪽으로 연락을 주셔서 상의 후 현판명을 결정한 후 제작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현판예시를 보내드립니다 참조해 주세요 ) 3. 전체도면 및 전담부서도면 본사,지사 두 곳 부탁 드립니다 전담부서 도면은 연구원 및 보조원 자리 배치까지 기입을 해주시고 가로,세로 크기도 기입해 주십시요 전체 도면은 부서만 표시해 주시면 됩니다( 사내에 비취된 도면 파일이 없으시면 간단하게 작성 후 보내.. 2014. 4. 30.
2014. 4.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