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34

오늘의 사진은.. 백령도 주민에게 대피령이 내려졌다고 합니다. 오늘의 사진은.. 백령도 주민에게 대피령이 내려졌다고 합니다. 북한은 뭔생각으로 저럴까요?돈도 없을텐데.. 마지막 이라서 저런가가요?답답한 사람들 입니다. 백령도 주민들이 걱정이군요.심각한 휴유증이 있을것 같네요 ㅠㅠㅠ 2014. 3. 31.
대출 계약서 대출 계약서주식회사 ******에서는 아래의 조건에 따라 기존 대출에 대해서 연장을 실시한다.제1조거래조건1. 대 출 연 장 금 액 : 금 원2. 대출 연장 개시일 : 년 월 일3. 대출 연장 만료일 : 년 월 일4. 이 자 율 : 기간내 : 연 12%. 연체이자율 연 20%5. 이자 및 지연배상금의 계산방법 : 1년을 365일로 보고 1일 단위로 계산6. 상환방법 : 기간 만료일에 전액 상환 7. 이자지급 시기 및 방법 : 최초 이자는 지원 개시일로 부터 당월 말일까지 계산 지급하고, 그 후의 이자는 매월 말 일자 계산 지급함제 2조대출 배상금1. 이자. 분할상환금. 분할상환 원리금을 그 기일에 지급하지 아닌한 때에는 지급하여야 할 금액에 대하여, 일자 계산하여 지급배상금을 지급하여야 함2. 지원기간 .. 2014. 3. 31.
주식 양도 양수 계약서 주식 양도 양수 계약서양도인 (이하 "갑"이라 칭한다)는 양수인 (이하 "을"이라고 칭한다)에게아래 내용과 같이 주식을 양도키로 하여 본 계약을 체결한다 - 아 래 -1. 양도 목적물 : ㈜ 로이젠 보통 주식2. 양도일자 : 년 월 일3. 양도수량 : 4. 양도가격 : 1주당 원5. 양도금액 : 일금 원정(\ )6. 권리 의무 승계 양도목적물 주식에 대한 모든 권리의무는 양도일을 기준으로 하여 "갑"에서 "을"에게로 승계된다7. 주식 양도 양수 계약서에 명기되지 아니항 사항은 일반 상관계에 따르며 본 계약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통을 작성하고 "갑". "을" 쌍방이 인감을 첨부하여 서명 날인 후 각기 1통씩 보관한다. 년 월 일양도인(갑)주소주민등록번호성명양수인(을)주소주민등록번호성명 2014. 3. 31.
기발한 컨닝방법 대학컨닝방법 컨닝 페이퍼 만들기 컨닝 하는 법 - 허벅지에다가? 기발한 컨닝방법 대학컨닝방법 컨닝 페이퍼 만들기 컨닝 하는 법 - 허벅지에다가?오~ 신기하고 기발한 컨닝방법 입니다.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을정도로 대단한 기발한 컨닝방법들이 많이 있는데요.허벅지에 적혀있는 저 컨닝내용을 보면서 목욕을 무지잘 해야 하겠다고 생각이 될정도 입니다.신기하고 놀라운 기발한 컨닝방법들이 있는데요. 대학 들어가서 더 컨닝을 하는것 같습니다.컨닝 방법을 연구만 해도 공부가 될것 같은 기발한 컨닝방법 들 입니다. 인터넷에서는 기발한 컨닝방법 대학컨닝방법 컨닝 페이퍼 만들기 컨닝 하는 법 등 다양한 정보들이 가득 한데요재미나게 볼수는 있지만, 부정행위임에는 확실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기발한 컨닝방법 대학컨닝방법 컨닝 페이퍼 만들기 컨닝 하는 법 이건 뭐니?yon can do it! 최고.. 2014. 3.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