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25

엘사 성형 전후 겨울의 왕국 왕비가 ... ....[동영상] 엘사 성형 전후 겨울의 왕국 왕비가 ... ....[동영상] 영화 겨울의 왕국에 나오는 엘사 왕비입니다. 음.. 너무나 이쁘고 아름다운 엘사 인데요. 정말이지 믿을수 없는 성형전 사진이 나왔습니다. 정말로 이건 아니라고 생각이 드는군요. 많은댓글로 봐도 많이 놀라는 분들이 많은데요. 병원을 알려다라고 하는구요 헐엘사갱녀야 ㅎㅎ 나도 정보좀ㅎㅎ 초기땐 악역이였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 엘사가 성형일리가..;; 저거 화장법 바꾼거임... 우리엘사언니한테 왜구뎁ㅠ 고급스러워졌어...!! 구냥 라식하고 머리 기르고 염색한거가튼데?? 나도 가야겠다 정보좀..☆ 이거 루머아님!? 엘사가 인정한 기사 있음?ㅇㅅㅇ 오모오모! 스타일이 촌스러워서 그렇지 살빼고 화장법바꾸고 머리한거 밖에 없구만!! @지기님들 루머신고요!! 헐!.. 2014. 2. 3.
애니로 일본어 배운 대학생 vs 절약하는 대륙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서.. 애니로 일본어 배운 대학생 vs 절약하는 대륙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서.. 이해가 안되는 내용들이 많은게 사람이 살아 가는 삶인듯 합니다. 애니로 일본어 배운 대학생.jpg..을 보면서 많이 웃었네요. 우리가 언어를 공부할때 영화, 미드등을 통해서 공부를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분은 애니로 일본어 배운 대학생이라고 합니다. 얼마나 애교가 넘치게 실제로 이야길 했으면 교수님이 저런이야기르 할까요? 더구나 중국의 절약하는 대륙을 보면서 놀라지 않을수 없는데요 혹시나 사진과 내용이 틀린건 아닐까 하는 생각에 놀라고 다시 보게 됩니다. 중국의 절약하는 대륙 이라고 하는 내용은 아.. 놀랍네요개인적으로 좋아 하는 애니가 블리치 인데요. 음 다시 봐야 하겠네요 ' 애니로 일본어 배운 대학생에 대한 댓글도 있군요.ㅎ.. 2014. 2. 2.
중국 설날 기차 안 vs 여자만 아는 아픔 - 아.. 설이 끝나 가니 아쉽지만,, 중국 설날 기차 안 vs 여자만 아는 아픔 - 아.. 설이 끝나 가니 아쉽지만,,여자만 아는 아픔과 중국 설날의 기차 안이라고 하는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이 사진은 예전 사진인데요 요즘도 이런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정말이지 중국 설날 기차 안에가 쓰레기가 넘쳐 납니다. 중국에서는 설을 춘절이라고 흔히들 이야기 하는데요. 대규모 귀성객이 고향으로 돌아가 가족과 함께 명절을 보내는 등 한국과 비슷한 모습으로 보내는데 국토가 방대하기 때문에 보통 1주일 이상을 휴일로 한다고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1달 가량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고 보면 됩니다. 정말이지 무지 긴 명저링죠. 춘절에는 마당에 폭죽을 터뜨려 악귀를 쫓기도 하고, 문에 닭이나 다른 형상을 그려 붙여 놓았는다고 합니다. 임금과 부모에 절하고, '.. 2014. 2. 2.
외돌개 천연 수영장 vs 소지섭 근황 jpg 소지섭 패션은 해킹당한 수준이야... 외돌개 천연 수영장 vs 소지섭 근황 jpg 소지섭 패션은 해킹당한 수준이야...우리들의 형아.. 소지섭은 패션을 파괴하는 수준을 보여 주었습니다. 아.. 왜 그러세요. 합성이라고 해달라고 하는 내용도 나오기도 하는데요. 음.. 이건 해킹당한 수준입니다. 아니면 원피스에서 나오는 봉쿠레와 비슷한 컨셉으로 보이는데요.웃지 않을수 없는 소지섭 근황 jpg 입니다. 또한, 외돌개 천연 수영장 서귀포 외돌개 근처에 있다고 하는 자연 수영장이라고 하는데요. 신기한 서귀포 외돌개 근처 외돌개 천연 수영장입니다. 소지섭 근황 jpg 몸 그렇게 쓸거면 나줘 !!!!!!소란말이 ㅋㅋ ㅋㅋㅋㅋㅋㅋ유종의미좀 거둡시다뭔가 시나리오에 말리는 삶을 사는거 같은 형..형...영화는 영화다에서처럼 간쥐나는 모습을 다시보여줘~~ 이상.. 2014. 2.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