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엘사 성형 전후 겨울의 왕국 왕비가 ... ....[동영상]

by 시원한 하루 2014. 2. 3.
반응형

엘사 성형 전후 겨울의 왕국 왕비가 ... ....[동영상]

영화 겨울의 왕국에 나오는 엘사 왕비입니다.  음.. 너무나 이쁘고 아름다운 엘사 인데요.

정말이지 믿을수 없는 성형전 사진이 나왔습니다.  정말로 이건 아니라고 생각이 드는군요.

많은댓글로 봐도 많이 놀라는 분들이 많은데요.  병원을 알려다라고 하는구요


헐엘사갱녀야 ㅎㅎ 나도 정보좀ㅎㅎ

초기땐 악역이였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

엘사가 성형일리가..;; 저거 화장법 바꾼거임...

우리엘사언니한테 왜구뎁ㅠ

고급스러워졌어...!!

구냥 라식하고 머리 기르고 염색한거가튼데??

나도 가야겠다 정보좀..☆ 이거 루머아님!? 엘사가 인정한 기사 있음?ㅇㅅㅇ

오모오모! 스타일이 촌스러워서 그렇지 살빼고 화장법바꾸고 머리한거 밖에 없구만!! @지기님들 루머신고요!!

헐!!저거 루머인거 몰라염??우리 엘사 언니는 모태미녀라구욧!!

머리스타일이신의한수인거신가..

화장법하고 헤어스타일하고 옷스타일 바꾼건데? 우리 엘사언니한테 왜그래요우ㅠㅠ

대헐 대박 완전 잘됐네 병원 어디래?

헐 대박 완전 잘됐네 병원 어디래?

우리 엘사 언니 루머 퍼뜨리지 마시죠? ^-^ 우리 언니 살.빠.져.서.예.뻐.진.거.예.요. 열폭하지 마세요. 우리 언니 성형 안 했는데 왜 자꾸 루머글 올려요? 쪽.지.확.인.부.탁.드.려.요. ^-^

와 우리 엘사언니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 어디병원이래?




'


이거 분명히 지기님이 보면 [루머경고 1회, 10분안에 수정하셔야합니다]라고 뜬다;;얼른 수정해 루머라고;;

이 언니 과사 졸귀 이혜정닮은꼴 몰라??

댜박..어디병원인거야

쌍수+컬러써클렌즈+염색+머리길이+피부과레이저미백시술+세련된화장법..? ...

진심 네이트판자료 복붙하셨네 ㅡㅡ 엘사언니 얼굴에 칼대는거 무섭다고 슈키라(슈퍼주니어키스더라디오)에서 울면서 말했거든녀??아 짱나 진짜 ㅡㅡ 캐안습 

저희언니성형아니에요;;;기분나쁘네요제목이랑내용수정하거나삭제부탁드려요;;;;

엘사언니 성형한거 아님ㅡㅡ; 저거 그냥 헤어스타일 바꾸고 화장법 바꾼건데 그리고 사진 갖다쓰려면 제대로 된거 갖다쓰지 왜 저런 과사 갖다써요:;;: 동공 없어보이게..

태생이존예임;;;;;;;;어릴때모습못봄?;;;;;

병원 정보좀 받고 싶다...

헐ㅡㅡ 기사뜨기 전까지는 루머거든여?? 울 엘사언니 소속사 공식입장 나올때까지 가.만.히.있.으.시.죠.?

대박....이뻐졋다.용됬네 ㅇㅅㅇ

루머 글 내려주세요;;; 저희언니가 이런글 볼까 겁나네요.

솔까 성형맞구만ㅋ 재창조 수준인데? 나 엘사언니 짱팬인데 인정할건 하쟈능

성형 대박난 아가씨의 전후 모습




겨울왕국 (2014)

Frozen 
8.3
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출연
박지윤, 소연, 박혜나, 최원형, 윤승욱
정보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가족 | 미국 | 108 분 | 2014-01-1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