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니로 일본어 배운 대학생 vs 절약하는 대륙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서..

by 시원한 하루 2014. 2. 2.
반응형

애니로 일본어 배운 대학생 vs 절약하는 대륙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서.. 이해가 안되는 내용들이 많은게 사람이 살아 가는 삶인듯 합니다.  애니로 일본어 배운 대학생.jpg..을 보면서 많이 웃었네요.  우리가 언어를 공부할때 영화, 미드등을 통해서 공부를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분은 애니로 일본어 배운 대학생이라고 합니다. 얼마나 애교가 넘치게 실제로 이야길 했으면 교수님이 저런이야기르 할까요?  더구나 중국의 절약하는 대륙을 보면서 놀라지 않을수 없는데요 혹시나 사진과 내용이 틀린건 아닐까 하는 생각에 놀라고 다시 보게 됩니다.  중국의 절약하는 대륙 이라고 하는 내용은 아.. 놀랍네요

개인적으로 좋아 하는 애니가 블리치 인데요. 음 다시 봐야 하겠네요


                        

'


애니로 일본어 배운 대학생에 대한 댓글도 있군요.

ㅎㅎ 웃게 만드는 내용입니다.


하트3


저거 애니 제목뭐에요?

애니로 일본어 배우실 땐 여자들만 바글바글한 거 보지말고 남자역할을 집중적으로 보시길 바랍니다. 근데 걔네도 고딩임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업떄 어떤여자가 밥을 메시 메시 이지랄해가지고 죤나지적받앗는데 ㅋㅋㅋㅋㅋㅋ

90년대 애니를 보면 됨. 요즘애니는 대부분이 여캐들 나오는거지만 옛날만화는 골고루 있으니까




절약하는 대륙 이라고 하는 사진들이 우리를 놀라게 합니다.

얼마전에 나온사진과 예전에 나온사진이 있는데요.  정말로 절약하는 대륙 인가요?

아니면 큰 이유가 있어서 저런 행동을 한것인지 이해가 안되는 내용들 입니다.






홧팅2  애니로 일본어 배운 대학생 vs 절약하는 대륙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서..


상식과 비상식이 공존을 하는데요.  음..나두 상식적으로 정신차리고 살아야 하겠네요.

연아 동영상을 보고 웃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