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 설날 기차 안 vs 여자만 아는 아픔 - 아.. 설이 끝나 가니 아쉽지만,,

by 시원한 하루 2014. 2. 2.
반응형

중국 설날 기차 안 vs 여자만 아는 아픔 - 아.. 설이 끝나 가니 아쉽지만,,

여자만 아는 아픔과 중국 설날의 기차 안이라고 하는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이 사진은 예전 사진인데요  요즘도 이런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정말이지  중국 설날 기차 안에가 쓰레기가 넘쳐 납니다. 


중국에서는 설을 춘절이라고 흔히들 이야기 하는데요.  대규모 귀성객이 고향으로 돌아가 가족과 함께 명절을 보내는 등 한국과 비슷한 모습으로 보내는데 국토가 방대하기 때문에 보통 1주일 이상을 휴일로 한다고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1달 가량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고 보면 됩니다.  정말이지 무지 긴 명저링죠.  춘절에는 마당에 폭죽을 터뜨려 악귀를 쫓기도 하고, 문에 닭이나 다른 형상을 그려 붙여 놓았는다고 합니다.   임금과 부모에 절하고, '초백주'라는 술을 바친다. 정월 7일은 인일(人日)이라 하여, 7가지 채소로 국을 끓이고, 사람 형상을 병풍에 붙이기도 한다고 하는군요.



'


중국 설날 기차 안 사진을 보니 놀라지 않을수 업는데요.  예전 우리 나라 기차에서도 저랬나요?

아닌것 같은데요.  으.. 병걸리는건 시간 문제 일듯 합니다.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아 두었는데요.  모두가 놀라고 체험을 했던 내용들이군요


도와줘


드럽단ㄷㄷㄷㄷㄷㄷ

저렇게 되기도 힘든데....... 쟤네들은 기차탈때 도시락이 아니고 식량을 들고 타나봄.

맨 위 신라면 ㄷㄷㄷㄷ

오우~~~쓰레기차

다큐보니 쟤네들 기차에서 이틀이상 자고 가는거같던데..상황상 어쩔수없는듯요.

이틀이상 잔다고 바닥에 막 버리나요? ㄷㄷㄷㄷㄷㄷ

그럼 더 깨끗히 써야죠...;;

중국이나 한국의 의식수준을 일단 무시하고 방송에서 본걸로 보자면 충분히 그럴만도 한것이 좌석입석할것없이 차량에 사람이 많다는거죠.

게다가 침대칸부터 딱딱한좌석까지 크게 4등급이던데 그것도 없어서 난리인데다가 26시간 그냥 달리는것 보니 저정도가 나오리라 보여집니다.

아 띠바 욕나온다.

저 여자들 몸은 깨끗히 씻을까요?

ㅋㅋㅋㅋ 아 추억돋네요 ㅌㅋㅋㅋ

기차를 타면 6끼정도는 먹어야하니....

차 오래탄다고 저런다는것도 이해안됨 ㄷ ㄷ 각자 가지고 있으면 될걸 ...

쓰래기를 모아서 가지고있지 왜 버려 ㄷㄷ

한국 욕하다가도 저런거 보면..

여기서 태어난게 어디임 ㅜㅜ

어르신들께서 중국인보면 때쟁이 이라고 부르던데요...

장강삼협 유람선 타고 갈때 저런것들 강으로 마구 버림.

떼님들이라고하는이유가있기는한듯

중국은 물부족이라 원래 잘안씻는 걸로 아는데

그냥 더러운 중국것들 종특일뿐입니다... 장거리라서 그런다구요??

시베리아 횡단열차 일주일을 달려도 절대 저렇지 않습니다..... 불곰국 애들은 지가 먹은거 지정된 장소에 치웁니다..

더럽게 구는거랑 떼놈 떼쟁이랑은 뭔 관련인가요 ㄷㄷ

이번 설에 고향 내려갈때 보니

입석하시는분들 쓰레기 그냥 놔두고 내리더란...


캐나다 횡단열차도 기차안에서 숙식하는데...겁나깨끗함.

제가 예전에 저 기차를 타봤습니다. 설 연휴기간때에 북경에서 심양까지 8시간 올라갔는데

사람들이 일부로 쓰레기를 바닥에 버리더군요~ 한 30분인가 1시간마다 청소하는사람이 청소를하는데 엄청 깨끗해져요 ~ 사람들은 더럽다거나 짜증내는 사람없구요, 그냥 그들만의 문화입니다, 이해해줍시다~

저 중국넘들이 세계 강국이 되는게 그게 제일 우려되는 일, 자기쓰레기 자기가 가지고 있어도 되는문제인데...

아우 드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로 뻗어나가는 신라면의 위엄.

그냥 중국것들이 인간같지 않고 더러운것 뿐입니다.








여자만 아는 아픔 이라고 하는 그림을 보니 이해는 충분히 됩니다.

여자들이 모르는 남자들의 아픔이 있지만 남자가 절대로 모르는 여자의 아픔도 있군요.

재미난 댓글들 입니다.


토닥토닥


악생각만해도겁나아파ㅠㅠ내엄지손톱ㅠ

아진짜..내 엄지..

아오!쉣트

아오!!!!!!아픔

엉강ㄴ럼ㄴ잏ㅈㅁ울닣ㅁㄴㅇㄹㅇ존나아파

으.....끔찍

아!! 손가락 째릿째릿

아 머리묶는거었구나 난 방울없는거로만묶어서몰겠다...

아진짜개아퍼

아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ㅋㅋㅋㅋㅋ

여자만 이해할 수 있는 아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