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외돌개 천연 수영장 vs 소지섭 근황 jpg 소지섭 패션은 해킹당한 수준이야...

by 시원한 하루 2014. 2. 1.
반응형

외돌개 천연 수영장 vs 소지섭 근황 jpg  소지섭 패션은 해킹당한 수준이야...

우리들의 형아.. 소지섭은 패션을 파괴하는 수준을 보여 주었습니다.  아.. 왜 그러세요.  합성이라고 해달라고 하는 내용도 나오기도 하는데요. 음.. 이건 해킹당한 수준입니다.  아니면 원피스에서 나오는 봉쿠레와 비슷한 컨셉으로 보이는데요.

웃지 않을수 없는 소지섭 근황 jpg 입니다.  또한, 외돌개 천연 수영장 서귀포 외돌개 근처에 있다고 하는 자연 수영장이라고 하는데요.  신기한 서귀포 외돌개 근처 외돌개 천연 수영장입니다.


소지섭 근황 jpg


몸 그렇게 쓸거면 나줘 !!!!!!

소란말이 ㅋㅋ ㅋㅋㅋㅋㅋㅋ

유종의미좀 거둡시다

뭔가 시나리오에 말리는 삶을 사는거 같은 형..

형...영화는 영화다에서처럼 간쥐나는 모습을 다시보여줘~~ 이상한거좀 입지말공-_-;;

안녕하지 못하신듯

보이스 피싱 당했냐?너 왜그러냐?

봉쿠레였나? 원피스 걔 닮았네

무한도전 출연했나~~~~??? ㅎㅎㅎ

내가 왜 이러고 있지? 하는 표정인데

봉쿠레

소지섭은 옷을 왜이렇게 못입지... 코디가 안틴가

7번방이냐?


'








외돌개 천연 수영장 이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도 이런 곳이 있다니  놀라운 제주도에 있는 수영장입니다. 



이번여름에 갔었는데 이제 명소가 돼서 사람들 해수욕장처럼 와서 놀더군요...ㅠㅠ

으와 좋다

예전 인간극장에 나왔던 그곳 맞나요?

아 조오련씨 가족들 말이죠?

조오련씨 가족은 아니구요 젊은 부부인데 서울에서 살다 제주도로 내려간 부부였어요 남자가 오토바이타고 여름에 이곳에서 수영하더라구요

네 그곳 맞아요

좋다...ㅠ

여기 보목리 같은데....

제주도가면 꼭 가볼장소

제주도

외돌개서 왼쪽 방향으로가면. 황우지 해안이라고 있습니다 거기네요 여름에는 수영도 하시는분들. 봤어요

정확히 아시네요...

전 11월달에 수영하시는 분들도 봤습니다ㅋㅋ

조으네요 ㅎㅎ

제주도

멋있는 제주도

제주도 외돌개 황우지해안

제가 외돌개는 어릴때 22년전에도 친구들과 물놀이 하고 게 잡고 놀았습니다 당시에는 저거 없었습니다 저게 언제 생긴지는 저도 모르겠으나 인위적으로 만들어졌다고 보입니다 요번에도 가서 봤지만언제 생겼지 신기할 따름이었네요

한번가보고싶은곳

제주도 자연 수영장

외돌개 선녀탕이네요 1998년



외돌개 천연 수영장을 보니 수영하러 가고 싶네요

시원한 수영장에서 말이죠.. 이왕이면.. 아름다운 수영장에서


pool
pool by Digo_Souza 저작자 표시변경 금지


여의도 한강공원에 다음달부터..
여의도 한강공원에 다음달부터.. by TF-urban 저작자 표시동일조건 변경허락


Venetian Las Vegas
Venetian Las Vegas by flowerguy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Venetian Las Vegas
Venetian Las Vegas by flowerguy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Pão de Açúcar
Pão de Açúcar by Rodrigo_Soldon 저작자 표시


외돌개 천연 수영장 vs 소지섭 근황 jpg  소지섭 패션은 해킹당한 수준을 보셨는데요.

아래 연아 동영상을 즐겨 보세요~




            



반응형

댓글